힐링글귀, 지친 나를 위한

반응형
SMALL

#15 짧고 좋은 글귀 모음 BEST 5



안녕하세요.

따뜻하고 행복을 가득 채워줄만한

짧고 좋은 글귀 모음 BEST 5 편입니다.

연인이 있으시다면, 

좋아하는 상대가 있다면

그 사람을 생각하며 읽어 보시길 바래요




짧고 좋은 글귀 모음 첫번째


항상 이런 마음을 가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너에게 내가 닿기를

그리고 반대로 나에게 니가 오기를

서로 같은 마음이길 바라는 것이죠




두번째


이 글귀는 반대되는

서로가 끌린다는 뜻을 담은 글귀예요

물론 서로 마음이 차가운 이성이,

서로 마음이 따뜻한 이성이

커플인 경우도 있지만

보통은 서로 반대가 끌리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세번째


커플인 서로에게 많은걸 말하고 싶지만

사실은 그럴 수 없는게

현실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그러한 이유에는 

아무래도 상대가 나의 좋지 않은 과거나

못난 모습을 알게되면

실망하고 싫어하고

떠날까 무서워서이지 않을까요?


그렇게 떠날 인연이라면

잠시 아픔은 겪을지라도

오랜시간 아픔을 겪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나의 인연이 아니라 볼 수 있겠죠





네번째


너와 함께라서 난 고맙고 감사해..

나와 함께 해주며 

나를 믿어 주는 연인에게 시간이 지나면 

당연하다 생각하는 잘못된

생각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인이라고 하더라도

혹여 결혼을 하더라도

결국 남이던 서로가 함께가 되었기에

늘 고마움에 감사함을 가져

연인을 대한다면 싸움도 줄어들고

더욱 진해지고 깊어지는

관계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다섯번째


내가 좋아하는 그녀와 잘 되고 싶은데..

내가 좋아하는 그와 잘 되고 싶은데..

같은 마음이길 바라는 연인이 떠오르네요

이와 함께 서로가 서로에게

잘하기 위하여 노력한다면

더욱 깊어지는 관계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