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글귀, 지친 나를 위한

반응형
SMALL

사랑에 관한 짧고 좋은 글귀 배경 이미지 모음 #14


한 사람과 한 사람이 만나

사랑을 하고

너와 내가 만나 사랑을 하고

그대가 나와 사랑을 하고

당신과 내가 사랑을 하고...


사랑에 관한 짧고 좋은 글귀 배경 이미지 모음 첫번째

오늘도 내일도 네게

뽀뽀하고 싶다


날 좋아해주는 사람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뽀뽀해주길! 뽀뽀 받길

원하는건 당연하잖아요



사랑에 관한 짧고 좋은 글귀 배경 이미지 모음 두번째

너에게 내가

사랑스러워지길 바래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의 연인이

나를 바라보며 사랑스러워

해주길 원하는게 당연해요



사랑에 관한 짧고 좋은 글귀 배경 이미지 모음 세번째

널 사랑해

세상이 끝나도


짧으면서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사랑에 관한 짧고 좋은 글귀예요

허각의 널 사랑해 노래에

나오는 첫 가사예요



사랑에 관한 짧고 좋은 글귀 배경 이미지 모음 네번째

사랑이 느껴지지 않는다는건

너의 마음에 사랑이 없음


이미 멍들고 문드러진

마음들이 모여

상대방이 지칠때까지

상대방을 바라본게 아니었다면...

이별 직전의 마음이 이러할까요??



사랑에 관한 짧고 좋은 글귀 배경 이미지 모음 다섯번째

사랑한다는 말

아끼지 말아요


하루가 가도 떠난 사람의

빈자리는 하루보다

훨씬 긴 시간이

흐른 것만 같다고 해요


있을때 잘해 후회하지 말고라는

트로트 노랫말처럼

내 연인과 처음 사겼을때

그 마음을 잊지 말고

매일 표현해줘요

그리고 사랑한다는 말을

아끼지 않는 연인이 있다면

그 표현을 지루하다는 둥..

식상하다는 둥..

생각하지 말아요

그런 생각을 했다는 것에..

마음을 다해 사랑한다고

표현했던 상대는

연인이 그러한 마음이 들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다른 어떠한 표현도

할 수가 없을만큼

마음의 깊은 상처를 받아요


오늘도 우리 사랑해요




짧고 좋은 글귀 #14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